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홈플러스에서 길림양행 아몬드 1+1 할인중이라 냅다 달려갔습니다 !

여러 종류 길림양행 아몬드가 있었는데 

민트초코 덕후라서 민트초코 아몬드 골랐습니다ㅎㅎㅎ 

민트초코 아몬드 칼로리를 알고싶었으나 ㅠㅠ 어디에도 적혀있질 않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는분들위해 칼로리가 잘 표기되었으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허니버터 아몬드 칼로리는 30G 155KCAL 정도 하니 그쯤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민트초코 아몬드 뒷면에는 원재료와 유통기한 표기가 적혀있어요 ㅎㅎ

총 내용량은 190G 입니다!  

 

민트초코 아몬드 개봉하자마자 민트향이 확 났어요! 

저렴한 민트초코맛이 아닌 고급스런 향의 민트초코 코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향이 너무 좋았어요 열자마자 오오.. 잘샀다 싶더라구요  

 

민트초코 아몬드 한입먹어보니 이렇게 민트초코 코팅이 잘 되어있었어요 ㅠㅠ 최고 ...

민트덕후는 웁니다.. 민트초코 아몬드 언제나오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ㅠㅠbb

열일하는 길림양행...* 민트덕후들에겐 완전 강강추 입니다! 간식으로 최고에요 ~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