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요즘 다이어트 먹거리 후기만 올리는건 기분탓인가효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주문하면서 기존에 먹던 Think thin 프로틴바를 다 먹어서

새로운맛을 구매하려 보다가 매번 품절되어 못샀던 Think thin 코코넛 케이크 맛이 있길래 

드디어 구매해보았습니다 ! 

 

Think thin 코코넛 케이크맛은 아이허브에서 1박스에 10개에 18469 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맛은 정말 다양하게있는데 저는 브라우니 캬라멜 쿠키앤크림 땅콩버터 먹었는데 

전부 무난하게 맛있어서 꾸준히 먹고있는거같아요 ㅠ.ㅠ Think thin 프로틴바를 만나기전엔

마이프로틴에서 구매를 했는데 마이프로틴 배송 너~~~~~~무 느리고

8만원 이상인가 구매해야 무료배송이라서 구매를 잘 안하게되더라구요 ..

(마이프로틴 솔직히 맛있긴 지죤맛있긴함!)

Think thin 코코넛 케이크 맛은 칼로리 230 칼로리에 

단백질은 20g 입니다 ! 

 

 

단백질 20g 에 설탕 3g 들어있네요 3g ...정도야 ㅎㅎ ^_^ 

패키지 모양은 정말 맛있어 보이는 코코넛 케이크 모양이네요 

 

 

Think thin 코코넛 케이크 개봉 ..! 

이제 반으로 갈라보겠읍니다

과연 정말 맛있어 보이는 코코넛 케이크 모양일지 ~

 

그럼 그렇지

  

패키지모양 처럼 예쁜 코코넛 케이크 모양은 아닙니다 ~

프로틴바 맛에대해 큰 기대는 안하는것이 좋습니다 ㅎㅎ

딱봐도 꾸덕꾸덕해 보이는 느낌이죠 ? 식사대용으론 굿입니다 회사에서 간식으로

야금야금먹는것이 포인트입니다 Think thin 코코넛 케이크 맛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좀 물릴거같단 생각이들고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거같단 느낌이드네요 

저는 코코넛을 좋아는편이라 맛있었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