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휴무날이라 집에만 있긴 심심해서 밖에나왔습니다 ㅎㅎ

예전에 와플먹으러 갈마동 마롱슈와 다녀왔을때 맛있었던 기억으로 

혼자 또 재방문 하게 되었어용 ㅎㅎㅎ 평일 낮시간대 가니까 사람이 없더라구요 굿..b

저번 주말에 갔을땐 사람이 가득했는데 신기 ..

 

갈마동 마롱슈와에선 와플말고도 여러가지 디저트와 음료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다음엔 브라우니도 먹어보려고해요 ㅎㅎ 

 

 

갈마동 마롱슈와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근처에 맛집들도 많아서 

음식먹고 후식으로 먹기 딱좋아요 ㅠ,ㅠㅋㅋㅋ 근처에 있는 와타요업 가고싶었는데

오늘은 아침밥을 먹고와서 배부른상태라 가기좀 그래서 오늘은 패쓰~ 

나중엔 꼭 가야쥬..흑흑..

 

 

갈마동 마롱슈와 에서 저는 로투스 와플이랑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 ) 

저번에 갈마동 마롱슈와 왔을땐 남자친구랑 오레오 와플하나

포장해서 노나먹었을때 딱 양이 적절했는데

와플 혼자 다 먹으려니 너무 배불러서 남기고 말았어요 ㅠ.ㅠ 흑흑...

와플가격은 2,500~4,000 대 입니다 : ) 크림도 혜자이구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갈마동이나 둔산동 에서 와플드실땐 갈마동 마롱슈와 강추합니다 : )

 

갈마동 마롱슈와 

매일 11:30 - 22:00주 1~2회 휴무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