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인스타에다가 대전빵집 태그를 팔로우해놓고 구경하고있던중 

대전 롯데백화점 지하에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팝업스토어 있다고하여

퇴근하고 신나게 달려갔습니다 ㄱㅇㅅㅇㄱ !!! (돼지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줄이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ㅠㅠ

다들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팝업스토어 앞에 다른분들 지나가면서

이게뭔데 이렇게 줄서있냐며 ㅋㅋㅋ 

기다리면서 제조과정을 다 볼수있게 오픈되어있어서 좋았어요 : )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가격은 하나에 3,900원 4개에 15,000원 이였습니다 !

전 두개 구매했어요 : )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보관방법도 이렇게 친절하게 기재되어있었습니다  

 

 

영롱영롱...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냄새가 폴폴나서

그냥 지나갈수가 없는 향기입니다..햐 ..

사진보니까 10개 더 먹고싶네요 ..

 

집에 후다닥 달려와서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접시에 올려놓았습니다 자전거타고 오니

아직 따끈따끈 합니다 : ) 진짜 겉바속촉  지대로 였습니다 ㅠㅠ...겉은 바삭바삭 안에는 

마늘크림치즈처럼? 엄청 부드럽고 중독되는 맛이였어요 ㅠ.ㅠ...강릉까지 가기너무 멀었는데 

이런 기회에 마구마구 먹어죠야죠.. 이때는 다이어트고 칼로리고 뭐고 다 잊어버리고 먹습니다 ..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나중에 강릉에 놀러가게되면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잊지않고 또 먹게될거같아요 ! (찐행복..)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