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이번 랭킹닭컴 할인이벤트하면서 여러가지 구매하는김에

브리또는 맛있을까 싶어서 맛있닭 한끼브리또를 구매해봣어용

닭가슴살 간식들이 점점 다양하게 나와서 다이어터 유지어터는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희희..

 

맛있닭 한끼브리또 매콤바베큐 맛으로 먹어볼거에용 전날에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서 해동한 상태입니당 : ) 냉동상태로는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을수 있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을 생각으로 전날에 미리 해동해놨습니다~

 

맛있닭 한끼브리또 매콤바베큐맛은 200G에 394칼로리입니다

단백질은 26G 이네욤 굿굿 한끼브리또 여러가지맛도 사봤는데

맛마다 칼로리가 조금씩 달랐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치고 칼로리가 조금 높은편이긴하지만... 다른걸로

군것질하는것보단 칼로리가 낮은편인겁니다 ~! 

(쵸비가 뒤에서 혼자먹냐며 삐쳐있네욤)

 

불끄고 찍어서그런지 화질이 안좋네요 ..(반성)

맛있닭 한끼브리또 개봉하면 이런모습입니다 화질이 구려서 뭔가 기분이 안좋아보이네요 

 

얼릉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려고 기름종이 깔아주고 위에 맛있닭 한끼브리또 매콤바베큐를 턱 올려뒀습니다

에어프라이어기 180도에 8분 돌렷습니당 저는 귀찮아서 중간에 뒤집안하고 8분돌리니 윗부분이 조금

타더라구용 4분 뒤집고 4분하는게 제일 좋을듯싶습니다 희희... TAT

 

완성된 맛있닭 한끼브리또 매콤바베큐 ! 

아주 아주 잘구워졌어요 에어프라이어기 꺼내자마자 맛난 냄새가폴폴합니당

 

반 갈라보니 안에 치즈도있고 마카로니도 있고 닭가슴살도 맛있었습니다 ㅠㅠ 

저번에 먹었던 맛있닭 한끼만두의 저주가 남아있을까 걱정했으나

맛있닭 한끼브리또 매콤바베큐는 정말 브리또가게에서 사먹는것 만큼

넘넘 맛있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에요~!!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