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겨울이 되면서 살이부쩍 올랐어요ㅠ.ㅠ

연말이되면서 회식 크리스마스 외식 등등 맛나는걸 너무많이 먹게되어

간만에 몸무게 체크하니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꺄앍... 앞자리가 바뀔랑말랑해서

다이어트 더 열심히 할 생각으로 랭킹닭컴에 들어갔더니

마침 랭킹닭컴에서 이벤트 중이라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저는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 >

우선 만두는 맛만보려고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김치맛 5개 구매를 해봤어요

 

 

랭킹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김치맛! 

배송은 매우빨랏어요 어제저녁에 시켰는데 오늘 낮에 도착했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총 내용량 200g에 칼로리 362kcal 입니다 !

단백질이 무려 22g 이나들어가있어요 굿 b

저는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서 조리해봤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전자레인지 3분간 조리했습니다

내용물 6개가 들어있어요 ~감자떡가루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가있어서

만두피가 쫀득쫀득한느낌이에요

 

만두 느낌이라기보다는 쫀득한 만두피에 그냥 안에 닭가슴살이 박혀있는 느낌이였어요 

제가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도 먹어봤는데 .. 그건정말 만두같은 재질이였다면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는 김치맛나는 닭가슴살조각에

쫀득한 만두피를 감싼느낌 이랄까요 만두느낌은 많이 나지않았습니다

참고로 맵지도 않아용~

22g의 단백질을 섭취할순 있겠지만 제취향은 아니였기때문에..

(사람의 입맛에따라 맛있게 느껴질수 있겠지만..)

맛이정말 궁금해서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묶음 말고 단 하나를 구매해서 맛만 먼저보고 대량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솔직하게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 ㅎㅎ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