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다이어트중이라 간식으로 프로틴바를 하루에 하나씩 꼭 챙겨먹는데

저번에 구매했던 신타 프로틴바를 다 먹게되어 민트초코맛으로 새로 구매하려니 ㅠㅠ 파는곳이

없어져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찾던중 아이허브에서 Think Thin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맛을 

구매했습니다 :D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다이어트도 맛있게해야 좋죠 ..하핫 

 

 

Think Thin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맛 한박스에 10개 들어있습니다 프로틴이 20G 이나 들어있어서

단백질 채우기에도 딱 좋아요 ㅎㅎ 예전엔 단백질 먹겠다고 단백질 쉐이크 많이사다가 먹었는데

설거지하는데 더 시간 걸리고 귀찮고 우유칼로리도 무시못하니 차라리 간편하게 맛있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ㅠ

 

Think Thin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맛 칼로리는 230kcal 입니다 ! 

다이어트 간식 치고는 높다고 생각할수도있는데 일하는중간중간 오전 오후로 딱 반 으로 나눠먹으니

적당하더라구요 한번에 먹기에는 너무 달달 했어요 ㅠㅠ 가격은 아이허브에서 19,292원 에 구매했습니다

할인코드를 넣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있습니다 :) 

 

 

패키지도 깔끔하고 사진은 참 맛있어보입니다.. 

정말 빵집에서 파는 브라우니 같이 생겼지만 

 

 

 

실체는 .. 사진과는 약간 다른 비쥬얼의 Think Thin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맛 ... 

하지만 맛은 진짜 기냥 초콜렛바 같이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너무 좋았구요 제가 먹어본

초코 프로틴바 중에서 탑이였답니다 다이어트간식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퀘스트바랑은 비교가 안될정도로 맛있었어요 ㅠㅠ 재구매의사 ★ 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Think Thin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맛 완전 추천드려요!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