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저는 항상 탈색을...하고 지내는데요..

검은색 머리로 살았을때 오후만 되어도 머리가 떡지는것 ..

고등학생부터 많았던 흰머리가 눈에 띄는것이 싫어 

탈색의 세계에 빠지게 되었죠 ^^....

 

 

쌧 노란머리로 돌아다닐수 없어서 톤다운을 하기위해 올리브영을 찾았고...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약을 선택했습니다

 

이때 ... 저는 뭐 미러애쉬랑 비슷하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을하며

계산대에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올려놔 75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미러애쉬를 좋아합니다)

 

저의 염색전 머리 상태입니다.

위에는 노오~~랗고 아래는 갈색빛이 돕니다...

갈색빛이 도는이유는 수만은 탈색을해도 새치염색 한번하면 탈색이 안들어요

 

 새치염색 블랙염색 하실때 톤 체인지 어려움을 .. 반드시 ...기억하시고

염색하세요 ㅠ.ㅠ....흙 ㅋㅋㅋ 

 

대망의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완료후...

두구둑두구ㅜㄱ둑두구...

 

 

짠 ... !

 

(몇시간전의 나에게 주먹질)

 

 

★☆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 완성 ★☆

(와 대박이다..)

머리를 감은면서도 아 망했다 이런생각이 들고.. 말리고 확신해버렸죠 ! 

룸메이트 언니가 집에오자마자 절 보더니 사회에 불만있냐고^^ㅋ

저도 이색을 원한건...아니였습니다만 ? 

 

 

(제가 원한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 색상..) 

 

물론 위와같은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힙.......해보이기도 하네요..? 저는 힙한 사람과는 거리가멀어서

톤다운 목적으로 샀지만하고 까리한 사람에게는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 나쁘지않다...

 

다만 직장인들은 절대사지마세요!!!! 입니다ㅠ 

이건 뭐 걍 회색인지 하늘색인지 긴가민가한것이 .. 

 

프레쉬라이트 에어리애쉬 버블염색 리뷰였습니다

꼭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라며 ..  다들 후회없는 염색하시길 바래요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