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자전거 구매후 집에 보관 하는데 자전거 거치대가 없어 

바닥에 놓은니 더러워지고 꺼내기도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

네이버에서 검색후 제일 저렴한 거치대로 구매했습니다 ! 

 

트레벨로 접이식 실내 자전거 거치대 !

가격은 택배비포함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 ) 

 

트레벨로 접이식 실내 자전거 거치대 택배 받자마자 찍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서는 6개월 무상보증된다고 합니다 ! 

 

접이식 실내 자전거 거치대 폴딩 해봤습니다 ! 바퀴 닿는부분이 

다양한 바퀴 사이즈에 맞게 제작 되었다고해요 ~ : ) 

장착가능 휠은 20~29 사이즈 휠 가능합니다

다만 팻바이크거치불가 라고하네요 ㅠ.ㅠ

구매전에 참고해 주셔야 할거같아요 ! 

 

접이식 자전거 거치대 폴딩방법은 옆에 나사를 당겨서 동그란 홈에 맞춰주면 됩니다 ! 

아주 간단하쥬

 

이렇게 접이식 실내 자전거 거치대로 거치하니까

훨씬 깔끔하고 거치도 잘 되어 좋네요 ㅎㅎㅎ

밀어만 주면 자동으로 바퀴를 잡아주니 정말 편한거같아요 

진작에 살껄그랬어요 ㅠㅠ 다들 자전거 거치대 고민하실때 한번 참고해보세요 : )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