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전기자전거를 찾는 사람들이 꽤 많아진거같습니다 

발켄 전기자전거를 구매한지 3개월정도 출퇴근 

200키로 탄 기념으로 후기를 남겨 볼까 해요 : ) 

 

전기자전거 구매목적은 단순 출퇴근 용도로 구매했어요

겨울에 구매해서 그런지 영하 3도이하 날씨에는 거의 택시를 타게되었어요 ㅋㅋ 

전기자전거 타고나니까 걷는게 좀 게을러 진것이 큰 단점이네요

 

출퇴근 거리가 뚜벅이로는 40분정도 걸렸지만 발켄 전기자전거 타고나선 15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집에서 느긋하게 출발해도 일찍도착할수 있었고 칼같은 퇴근하고 집에 딱 도착하면 15분 

발켄 자전거 타면서 빨리 집에 올수있는게 제일 행복했던거 같아요...(참 잘샀다..)  

 

 

발켄 전기자전거 단점 몇가지 

 

1. 안장이 편하지않음 !

저는 한 2주간 탔는데 안장이 너무 불편하고 허리가 아팠어요 ㅠㅠ..

이걸 어쩌나싶어서 고민했는데 마침 선물받게되어 바로 교체해줬어요 

좋은 안장으로 교체하니 타고다닐때 훨씬 편했어요 ㅠㅠ bb 다들 전기자전거 타면서 허리나 엉덩이가 불편하면

꼭 안장교체를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b  

 

 

2. 기어가 없다 

기어가 없으니 pas1단이여도 힘이 좀 들어가게됩니다

거의 pas2 단 정도 해야 달릴때 훨씬 편한느낌이 들어요 저는 스로틀장착해서 

거의 스로틀로만 다니긴했는데 운동하고싶을땐 걍 pas1 단으로 돌리면 운동 참 많이되어서

이게 단점인지 장점인지.. ^ㅅ^ ;; (기어가없으니 자전거 전체적인 디자인이 훨씬 깔끔해져서 전 좋아요)

 

3.브레이크 소리 

브레이크 밟을때 유독 끼이이익! 끼익! 하는소리가 크게 나서 처음에 잘못된건가 싶어서

자전거 수리점에 갔었는데 이정도 스펙일뿐 이상있는게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살살달리면서 브레이크 밟으면 또 소리안나고 지금은 별 신경안쓰고 타고있습니다 

다른분들에겐 이게 큰 단점이 될수있어요 

 

저는 스로틀 장착했는데 스로틀장착하면 서행이든 고속이든 편합니다

다만 스로틀 2초정도 눌러야 밀어주는 힘이 있는거같아요 아직

감을 못잡은거같아서 타다가 ?? 이런적이 몇번있었네요  

발켄 전기자전거 타면서 단점은 저 위정도 밖에 못느꼇어요

실증나지 않은 디자인에 제 출퇴근을 신나게 만들어줘서 좋아요

날씨가 좀 더 풀리면 좀 더 먼곳도 소풍가기 좋을꺼같아요~

 

자전거를 타다보니 옷입는 스타일도 바뀌게 되었네요 ㅋㅋㅋ 

거의 원피스 스커트 위주로 입었는데 맨날 후리하게 바지 점퍼 만 입고 출퇴근합니다 덕분에 좀 편해졌달까

 

코로나19 때문인지 대중교통 이용하지않고 자전거 타고다니는 사람들이 전보다 많이 보이게 되었어요

전기자전거 구매하시려거든 발켄 전기자전거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 )

 

저는 왕 만족하면서 타고다닙니다 하핫  b 

다들 전기자전거 타실때 헬멧 꼭 착용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ㅠ.ㅠ ~ !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