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요즘 발켄 전기자전거를 타면서 불편한점이생겼어요 ! 

앞 바구니나 뒤에 짐칸이 없어서... 설치하는게 마땅치 않고 ㅠ.ㅠ... 

달자니 발켄 전기자전거의 매력이 하락할거같아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자전거 타고다닐때 메고다닐 백팩을 찾고있었습니다 : > 

 

회사 주차장에 주차되어있는 발켄 전기자전거 입니다 : > 이뻐..

덕분에 출퇴근시간 15분정도 감소되었어요 짱좋아요 ㅠㅠ 햐

 요즘 전동킥보드 타는사람은 많이보여도 전기자전거 타는사람들은 아직 마니안보이네요ㅠ

 

아무튼.. !

 

인터넷에서 백팩 알아보는데 실제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오지않아

대전 세이백화점 지하에있는 슈펜이랑 아트박스갔는데

슈펜에 괜찮은 디자인의 백팩이 많이 있었으나 , 아트박스에 구경겸 갔더니

아트박스에 드라이프 백팩 세일가에 판매하고있더라구요!!

98,000->39,000원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더라구요 ^ㅅㅠ) 

 

제가 구매한 드라이프 백팩 상품명은 COVER BACKPACK 입니다

크기는 가로 30cm x 세로 51cm x 폭 16cm 정도 되어요 

드라이프 백팩 을 선택한 이유는 크기도 적절히크구 디자인이 심플해서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중에 단기여행할때도 챙겨가기 괜찮을거같더라구용  : )

저는 장보는 용도나 여행 용도로 구매했는데 학생들한테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제가구매한 드라이프 백팩은 윗부분이 복조리? 형태로 되어있어서

오픈하기 편하더라구요 제가 딱 쓰기 좋은 용도에 적절해서 아주맘에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드라이프 백팩 옆에 지퍼가있어서 짐을 바로바로 넣고 꺼낼수있는게 장점이었습니다

39000원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 게다가 생활방수도 되어 비올때 큰 걱정 없을거같아요~

 

곳곳에 지퍼가 많아서 수납하기 정말 좋습니다.

안경을 꺼내거나 급하게 여권이나 지갑을 꺼낼때 쇽쇽 꺼내기 좋아요

단기여행시 드라이프 백팩이 캐리어보다 더 편할거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양이 두마리키우는데

 털이나 먼지가 잘붙는 재질도 아녀서 완전 합격..! 

 

남자친구 180cm 덩치가 좀 있어서 좀 작아보이는 크기입니다 

 

키 157cm  스펙의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커보이지만 이정도는 괜찮습니다 

자전거 탈때 무리 없어보이고 디자인이나 로고가 깔금해서 제일 맘에들었습니다 : ) 

 

드라이프 백팩 후기였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