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요즘 인기 유튜버 사나고님을 알게된후 3D펜에 관심이 많이생겨서 고민하다가

혼자 집에서 사부작 거리는걸 좋아하고 이것저것 만드는 모습보고 저도 따라 만들고싶어져서

사나고샵에서 사나고 3D펜 고급형을 구매하게되었어요 !  아이들 취미나 성인들 취미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ㅎㅎ

제취향의 피규어 제가좋아하는 동물등등 손으로 직접만드는걸 좋아하는편이라 구매를 했습니다!

 

 

사나고 3D펜 고급형 구매하면서 여러가지 색상들 필라멘트 도같이 구매해봤어요 !

필라멘트금액은 개당 990원 입니다 : )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나고님의 고양이 로고도 있네용 ㅎ_ㅎ

사나고 3D펜 고급형은 온도범위가 130-230도 까지 사용가능합니다  : )

어댑터로 되어있어서 보조배터리들고다니며 밖에서 휴대하면서 사용가능합니다  

 

 

사나고 3D펜 고급형 오픈하면 요렇게 본체와 어댑터 그리고 여분의 필라멘트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작동이 안될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어서 사용전 사용설명서를 꼭 !! 잘 살펴보고 사용해야겠어요 

 

사나고 3D펜 고급형 위쪽에 보면 사진상 왼쪽은 어댑터 코드 꼽는곳 오른쪽은 필라멘트 넣는곳이에용 

중간부 사나고 3D펜 고급형을 보면 플러스 마이너스 있는데 이걸로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올라가는 온도를 oled 스크린으로 볼수있어서 편해요 온도가 다 올라가면 작동됩니다   

사용을 안하는중에는 온도가 자동으로 내려가있어서  안전하고 좋더라구요 :D 

사나고 3D펜 고급형이 편한게 온도조절이나 속도조절이 편하고 쓸때마다 버튼을 누르면서 쓰는거라 되게 사용할때

편하게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글씨를 적어도 자유롭게 사용이가능했습니다 ! 그리고 너무 깨끗하게 사용이되서 편했어요 ㅠㅠ 저의 곰손으로도 멋진 작품을 만들수있으면 좋을텐데 사나고님 유튜브 보면서 많이 배워야겠네요 

부끄러운 저의 첫작품 u_u 쵸비랑 나몽이 그리고 사나고 로고를 만들어봤어요 ! 

나중에 더 실력을키워서 여러가지 만들어 보고싶어요

입체적으로 만드는 연습을 많이해봐야겠네요 3D펜 처음시도해봤는데도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용했던거같아요 요즘 아이들 게임하는거보다 이렇게 3D펜으로 창의성도 키워주고 

부모님들이 옆에서 지도해주면서 재미있게 같이 놀아주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저도 쉬는날에 여러가지 만들면서 휴무를 보내야겠네요 ㅎㅎ 

사나고 3D펜 고급형 리뷰였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