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원래 아메리카노를 별로 좋아하지않았는데 회사 생활하면서

아메리카노 없이는 일을 할수가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매일 아메리카노를 먹고 있다가 회사에서는 커피머신이있는데 쉬는날에도 

맛있는 커피를 먹고싶어서 네스프레소 시티즈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기전에 사전조사를 위해 ... 동네 하이마트를 가서 네스프레소 시티즈 가격을 보았씁니다

229,000원...인터넷으로 가격을 본 저는 하이마트에서 살수없었습니다 바로 집에가서 네이버직구로 바로 결제 ★

네이버에서 149,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무려 79,500원 차이...

 

 

거의 일주일만에 네스프레소 시티즈를 만나게 되었씁니다 흑흑 ㅠ.ㅠ 이쁜것... 

해외직구로 구매해도 220v 한국콘센트형 이라서 바로꼽고 사용할수있어서 좋아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10개 캡슐도 같이 보내줍니다 저는 도착하기도전에 다른 캡슐을 샀다가 낭패를 보아

다른분에게 무료나눔 해버렸어요 흑흑 ..바보 .. ㅠ 홈플러스에서 보니 스타벅스 호환 캡슐도 판매해서

나중에 구매해서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받자마자 물만 받아서 한번 잘 작동되는지 제품을 사용해 봅니다 ! 

 

 

전 네스프레소 시티즈 흰색으로 구매했씁니다 !

제가샀던 사이트 들어가보니 흰색은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윗부분을 열어서 캡슐을 넣는 방식이라 위가 막혀있는곳에 두면안될같아

사진만 여기서 찍고 ㅋㅋㅋ 다른곳으로 옮겨 놓았습니다! 

 

 

구매하고나서 네스프레소 공식샵에서 구매했던 네스프레소 시티즈 시리얼코드 입력을하고

웰컴팩 구매를 했습니다 훨씬 저렴하게 캡슐을 많이 구매할수있어서 다 마시는데 반년 이상정도 걸린거같아요 ㅋㅋ

네스프레소 공식샵에서 웰컴팩 구매시 서비스로 디스커버리 박스와 뷰큐브 선택을 할수있었는데

전 뷰큐브가 더 실용성 있어보여서 뷰큐브로 선택했습니다 : > 

 

 

네스프레소 시티즈 구매후 삶의질 급상승한 사진들 ^.^ㅎㅎ

네스프레소 시티즈가 소음이 조금 있긴하지만

집에서 마시고 싶은 커피 종류 여러가지 사다가 

종류별로 먹을수있는게 너무 좋았고 지인들이 집에 놀러올때

금방금방 커피 내려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 >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분들이면 정말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