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이사를하면서 작은방에 옷을 걸어둘게 따로 필요할거같아서 행거를 구매하게되었어요 

천장까지 이어지는 행거는 뭔가 답답해보일거같아서 작은 행거를 알아보던중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 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 > 

저는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 F 대형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텐바이텐에서 5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틀만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박스가 크진않아서 

금방 조립할수 있겠거니 생각했는데 저의 오산이였습니다 ...ㅠ

퇴근하고 조립하는데 무려 한시간정도 걸렷네요

도중에 나사조이는데 힘들어서 포기하고 낼 지인한테 도와달라 할까 생각도해봤지만 

성격상 완성된거 빨리 보고싶어서 후딱후딱 행거를 조립했습니다 ㅠ 

 

 

따란~ 완성된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  입니다 ! 진짜 저 나사들...보면 부들부들 ...

그래도 다 조립하고나니 뿌듯 하네요 .. 작은방에 행거하나두니 다음날에 입을옷들 미리 걸어놓고 

가방도 올려놓을수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진작에 살껄 ...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 옷걸어둔 모습 : )

옷걸이가 아직도착 하지않아서 좀 지저분해 보이지만 방 분위기가 한층 좋아졌습니다! 

다른 제품 행거들도 고민했었는데 원목느낌이 인테리어에도 더 느낌이 좋아보여서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로 구매했어요 ^^ 원목이라 튼튼하고 분위기도 넘 좋아졌네요 

 

보시는김에 저의 침대친구들도 구경하세욧 정말 귀엽죠? 

얘네 덕분인지 침대에 누우면 10분만에 꿀잠을 잡니다 드르렁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드레스룸 행거 를 구매하고 침실분위기가 한층 좋아져서 기분이좋네요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