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요즘 셀프젤네일 시작 하면서 젤네일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ㅠ.ㅠ 

저는 하나에 빠지면 미친듯이 질러버리고 푹빠지는 스타일이라서 헤어나오질 못하나봐요..

쉬는 날에도 젤네일 한번해보고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재료 구경하고 인터넷에서 

셀프젤네일 하는 방법 찾아보면서 어디 나가지도않고 집에만 콕 박혀있네요 ㅎㅎ

 

 

칼라젤 중에서 가성비 좋다고 하길래 유키젤을 구매해봤습니다 ! 

유키젤 228호 크로코스 페탈 116호 머스타드 118호 올리브유 79호 빈티지 카키 76호 도시속 그레이

다섯색 먼저 사봤습니다...

시작은 그냥 컬러만 발라야지 난 파츠 별루안좋아하니까 ~ ^ㅅ^ 라는 생각을했었지만

인스타나 유튜브 보면서 이쁜네일들이 왜이렇게 많을까요 그리고 디자인들은 왜케 다양하고

신세계에 눈을뜬것마냥 다 재밌어 보이네요 ㅠㅠ.. 지금 알리에서 파츠랑 펄이랑 젤램프도 새로

이것저것 필요하다 생각한거 구매해버렸습니다 마치 처음 다꾸에 빠졌던 저의 과거를 다시 보는것같습니다

젤네일은 또 얼마나 갈까요 .. ㅎㅎ

 

유키젤 76호 도시속 그레이 발색입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바르니까 다들 추워보인다고들 합니다. 제눈에는 아주이뻐보이는데 말이죠

회색을 생각하고 구매했었으나 제가좋아하는 아주 예쁜 하늘색입니다 

 

유키젤 118호 올리브유 발색입니다

이게 다른사람들이 바른것중 젤 이쁘다고들 하더라구요 올리브색이넹 !! 이러면서요

제가 애청하는 유튜버 오눅님 최근영상 네일색과 비슷해서 맘에들었어요

 

유키젤 79호 빈티지 카키 발색입니다

예쁜 옥색이였으나 제손에는 좀 탁한느낌이 들었습니다 올리브유와 한쪽한쪽씩 발색했는데 

아쉽게도 올리브유 한테는 밀렸습니다  올리브유 바른손을 보면 기분이좋았으나 빈티지 카키 발색한 손을모면

마음이 시무룩 해져버려서 손이별로 안갈거같아요 언젠간 꺼내겠지 안녕 

유키젤 116호 머스타드 발색입니다

 

오늘 그라시아 지젤리 비트윈+베이스젤 도착해서 허겁지겁 정성스럽게 발라보았습니다. 

사진찍겠다고 잡을거없어서 냉장고에있는 밀크코코넛 꺼내서 찍었네염 .

처음에 한쪽바르고 제 피부가 원래 노래서 더 노래보일까봐 시무룩해졌었는데 

완전노랑도아니고 머스타드 예쁜노란색이라서 맘에들어요 볼수록 이쁘네요 

 

유키젤 228호 크로코스 페탈 왼쪽에서 두번째 보라색 

 

아직 손톱에다가는 바르지않아봤지만 예쁜 보라색임이 틀림없습니다

다섯손가락에 바르면 또 느낌이 다르겠지요? ㅎㅎ 현재 하고있는 머스타드 쏙오프하고나서

다음 컬러는 유키젤 228호 크로코스 페탈로 해보려고해요 젤네일 나온지 쫌 되어서 뒷북같지만

지금이라도 빠지게 되서 전 재미있고 신납니다 ㅎ_ㅎ

나중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재료오면 후기도 남겨볼께요 ! : )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