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예전에 옥천에 놀러갔다가 홍차가게 소정이란곳을 다녀왔어요 

영화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홍차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방문해보고

홍차에 반해서 온거같아요 차가 있어야 방문하기 편하지만 주차장은 협소한 편이였어요

평일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어서 조금 기다리면서 주위 산책을 했답니다.

옥천 홍차가게 소정 앞 풍경 입니다 제가갔을땐 봄에 벚꽃필 즈음에 갔습니다 

날씨가 별로 좋지않은날에 갔는데도 호수앞 풍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화창한 여름에 가면 더 아름다울거 같아요 : ) 

 

평일에 갔는데도 주차할곳이없어서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후 옥천 홍차가게 소정으로 걸어가는 길이였습니다

봄에 갔을때 벚꽃이 너무 이쁘게 펴서 차가 많이 안지나 다니는 길이라 그런지 지나가던 차들이

갓길에 주차를 한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_ㅎ 저도 여기서 평생찍을 벚꽃사진 다 찍고 온것같습니다  

 

옥천 홍차가게 소정 입구에 이쁜 찻잔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너무 이쁘죠 이런 예쁜 찻잔들 구경만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 문화비는 1인당 8000원 이고, 홍차와 스콘을 구워주십니다

스콘은 소정에서 직접 구워주셔서 스콘이라 조금 시간이 걸리는거 같더라구요 : ) 

 

운이 좋게도 영화에서 나왔다던 명당자리에 앉았어요 >.<

바깥에 보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는즐거움과 보는즐거움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날씨만 더 좋았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 ! 

 

조금 기다리고 나니 주문한 아이리쉬 위스키 크림 윈터드림 그리고 스콘이 나왔습니다 !

세팅도 너무이쁘게 해주셔서 사진찍는데 행복했습니다 햐 ..  

처음 마셔본 홍차였는데 아이리쉬 위스키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해먹고 싶을정도였습니다 ㅠㅠ

홍차의 매력에 빠지는 순간이였지요  

 

스콘과 딸기잼 홍차와 너무 잘어울리고, 너무맛있어서 행복했네요 또가고싶은..

명당자리쪽은 테이블이 낮아서 치마입으신분들은 좀 불편하실수있으니 편한복장으로

옥천 홍차가게 소정에 방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  

(예쁜풍경에 세상어색한 포즈...)

 

옥천 홍차가게 소정 입구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풍경이 너무 이쁘게나옵니다

비록 저는 로봇같지만 ㅠ 다들 여기서 인생샷 찍고 오세요 ㅎㅎㅎ! 

 

옥천 홍차가게 소정 영업시간은 13:00~18:00

월요일,화요일 휴무 이니 가기전에 꼭 체크후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