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ㅁ^ 



최근에 GS25 에서 짜계치 라는 라면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일반맛이랑 매운맛이 있길래 궁금해서 매운맛으로 바로 구매해봤어요 ~



GS25 짜계치 매운맛 !! 가격은 1500원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짜계치 뜻이 짜장-계란-치즈 섞인맛이라고 적혀있는데 ㅎㅎ 무슨맛일지 

감이 잘 안왔었어요 짜장에 매운맛이니 분명 맛있을꺼라고 생각한 1인!!!




옆면과 뒷면에는 짜계치 영양정보와 원재료명과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 ) 

GS25 짜계치 매운맛 칼로리는 465kcal 입니다 ! 



스프가 총 3개가 있었어요 치즈스프와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 ) 

건더기스프는 물넣기전에 먼저 넣어주고 분말과 치즈스프는 물을 버린후에 넣으심 됩니다 ^ㅁ^ 



GS25 짜계치 라면 면은 일반 짜장라면 면 치고는 얆은편이였어요~ 




짜계치 건더기 스프에용 ! 내용물이 실하네유~ 완두콩도있고 고기나 계란이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 



요즘 물버리는 라면 이렇게 물버릴수있게 편하게 나와서 넘 좋아요 그냥 뜯어서 물 버리면 되서 ㅋ.ㅋ 

깔끔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 



물을 버리고나서는 짜계치의 분말스프와 치즈스프를 투하합니다 !

 


치즈스프 양이 엄청많아욧 ㅋㅋㅋ 향도 엄청 쎄꾸요 



이제 분말스프를 넣는데 이게 짜장스프인듯합니다 매운맛이라 그런지 

중간에 빨간 고춧가루 같은것도 마니 보여요~ 



GS25 짜계치 매운맛 완성입니다!!  : ) 



먹어본 후기로는 솔직히 ㅎㅎㅎ...제가 기대가 너무 컷던걸까요 ..? 

짜장이랑 치즈의 조화가 너무 안어울려서 저에게는 별로 맛이없었던거 같아요 ㅠ.ㅠ 

짜장과 매운맛의 기대가 컷었는데 치즈가 훅 들어오니 조화가 잘 어울려 지지않아서

먹는내내 이게 뭔맛이지 ..? 라는 느낌으로 먹게된거같아요 ! 맵긴 했지만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에 비하면

심심한 맛이라는 생각이드네요..  


궁금하시다면 먹어보는걸 막지않을텐데 굳이 먹으라고 추천하고싶지 않은맛이였습니다

이상 GS25 짜계치 매운맛 리뷰였습니다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