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올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는데 풀무원 청고추만두 시식하고있더라구요

한번먹어보니까 엄청맛있는거에요 매콤하고 ㅠ.ㅠ 안살수가없어서 구매하고야 말았습니다 ..!!

앞에서 시식하고있던 아저씨들도 몇봉지씩 사가셨던 ㅋㅋㅋㅋ 



풀무원 청고추만두 ! 모양도 뭔가 청양고추 처럼 만들었어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풀무원 청고추만두 총 칼로리는 1,991 kcal 에요 ^^ 이제 칼로리 따질필요도 없는거같아요 다먹으니까여 하핫 ㅋㅋㅋ

국산돼지고기에 합성감미료 무첨가 라고해요~ 생각보다 청양고추보다 풋고추와 청피망의 비율이 높네요 ㅇ.ㅇ

전 청피망도 좋으니 패스 ~   




뒷면에는 영양성분, 원재료명과 원산지표기와 조리법이 적혀있어요 ~ : )   




청고추만두 뭔가 익히기전에는 밋밋해보입니다ㅎ.ㅎ 



익혀지고 있는 청고추만두 .... 점점 익은 청양고추처럼 되어가고있어요~ 냄새도 매콤한 향이나용 ㅠ.ㅠ bb 



누가구웠는진 몰라도 참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크흐흐.. 



와 ..정말 취향저격당했다!!! 싶어요 매운거 좋아하는분들 꼭 드셔보셧음 좋겠네요 

가운데 잘라보니 사이사이 고추가 들어있어서 먹는내내 매콤하고 고기도 넉넉히들어있어요 : ) 

만두에 청양고추 조합이라니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ㅠ.ㅠ 


풀무원 청고추만두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완전강추해요 : )bb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