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다이어트하면서 음료를 많이 포기하게 되잖아요 ㅜ^ㅜ ...

밖에서 사먹는 음료들은 설탕때문에 먹으면 살찌는데 훅쪄버리고ㅠ

그래서 인터넷에서 알아보던중에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을 발견하고

바로 사게되었어요 ㅋㅋㅋ 거의 4통째 사용한 후기입니다! 

회사에서 쓰고 집에서 홈카페 처럼 해먹을때 쓰기 매우좋아요

제로 칼로리라서 뭘 만들어 먹어도 칼로리 부담이없어서 좋더라구요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은 1+1 구매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인터넷에서 택배비 포함 9000원 정도에 구매한것같아요 : )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은 완전 무설탕제품이라 혈당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 )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혈당이 높은분들께서 단음료 마시기에는 이거 넣어먹으면 딱 좋겠네요ㅎㅎ 

 

사카린으로 만든 시럽이라 0칼로리에요 : )

보관은 개봉후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그냥 밖에다가 둬서 먹고 있습니다...허허 

 

 

다이어트 하면서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넣어서 만든 음료들이 많아요

그냥 아메리카노 뽑아서 시럽만 뿌려먹어도 짱맛입니다..ㅠ 

 

아보카도 + 우유 +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 얼음 넣어서 만든 아보카도 스무디 입니다 

아보카도 스무디는 시럽이나 꿀이없으면 진짜 맛이없는데 ㅠㅠ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넣어먹으면 

정말 밖에서 사먹는 아보카도 스무디 보다 훨씬 맛있어요 !  

 

에스프레소+우유+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동생이 집에 놀러와서 해줬는데 너무맛있게먹었다며 ㅋㅋㅋ 동생도 만족 하더라구요 .. 

 

카페라떼에다가도 시럽넣어 마시공~ 

집에서 흑당 버블티 만들어먹었을때도 흑당 조금넣고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왕왕 넣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쑥가루 + 우유 + 타피오카 + JMC 제로 0칼로리 카페시럽 쑥 버블티 만들어먹었습니다

포스팅 한것 말고도 여러가지 많이 해먹었는데 너무많아서 다 올리기는 힘들거같네요 ㅋㅋㅋ 

이것저것 집에서 홈카페 해먹을때 정말 유용하게 응용해서 먹기 좋은거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나 혈당 높으신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립니다~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