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kf94 kf80 마스크 구하기가 너무힘들죠 ㅠㅠ 

마스크가 귀하다보니 위에 사진처럼

kf94 kf80 마스크 화폐화 되어가고 있어서 웃픈 현실이 되고있어요 ㅠㅠ 

 

마스크 5부제가 실시되면서 공적 마스크 재고 어플도 생겨나

동네 마스크 재고현황을 쉽게알수있습니다 : ) 

저는 굿닥 어플을 설치해서 공적 마스크 재고 확인을 하고 구매했어요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굿닥 마스크 스캐너 어플을 깔았습니다 

 

 

 

마스크 스캐너 바로가기 > 를 클릭해서 바로 확인할수있어요 ! 

 

 

 

굿닥 어플 보면 마스크 수량 안내로 

초록 충분 (100개 이상)

노랑 보통 (30~99개)

빨강 부족 (30개 미만)

회색 없음 (0개)

으로 쉽게 공적 마스크 재고 확인을 할수있어요 ~ 

 

 

저는 대전지역으로 공적 마스크 재고를 쉽게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 ) 

 

 

직장인이라 평일엔 마스크를 구할수 없어서 마스크 5부제 시행일 첫번째 주말이였음에도

쉽게 구할수있었습니다 kf94 마스크 2개에 3000원 구매했습니다 : ) 

 

공적 마스크는 한주에 한번 2장을 구매할수있으며,

약국 방문전엔 꼭 구매 요일을 확인해보시고 , 신분증 필히 지참해서 구매하시길바래요 

만약에 1990년생이시라면 금요일입니다 ^_^ b  평일에 구매하지 못하셨더라면 토,일 은 모두 가능! 

 

다들 마스크 꼭꼭 착용하시고 코로나19가 빨리 사라져

우리 일상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바래요 ㅠ.ㅠ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