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3^♡

오늘은 갤럭시탭으로 저의 반려묘 나몽이를 그려보려고해요



▲ 이 사진으로 그림을 그려볼꺼에요~! (나몽이 귀엽죵~^ㅅ^)




제가 사용한 태블릿은


  갤럭시탭A 9.7 with S pen 입니다!!


올해 2월쯤에 33만원정도에 구매하게되었어요

타블렛치고 저렴한가격에 혹해서 샀는데 사고나선 별로

사용하지않아서 창고행이였어요 ㅠ 

구매전엔 이걸로 강의도볼꺼고 블로그도 열씸히해야지! 했는데말이죠 ㅋㅋ 


갤럭시탭A 9.7 with S pen 타블렛이 그림그리기 나름 괜찮아서

이렇게 그림강좌 포스팅을 올려봐요

대단한 실력을 가지진않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용 ^ㅅ^/



사용한 어플은 Autodesk SketchBook 입니다.

갤럭시 노트에는 유료버전이 깔려있다고하는데 

저의 태블릿으로는 암만찾아봐도 이거밖에없어서

이걸로 설치하고 그림그렸습니다 ^^/






Autodesk SketchBook 를 연 상태입니다 ! 

이때 상단의 컴퍼스와 자 모양을 먼저 클릭해주시고 

이미지 가져오기를 클릭해서 이미지를 가져와주세요~ 







나몽이 사진이 뿅 하고 떳습니다 >ㅅ<


오른쪽 에 눈모양이 있죠 여기가 레이어입니다.

+ 표시된곳을 누르면 레이어가 추가됩니다!

그림을 그리기위해선 레이어를 추가하시구 

사진위에 그림을 그려야해요~





작은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레이어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저는 불투명도를 조절해서 그 위에 그림을 그릴께요~

50%정도로 불투명도를 줬어요 !




★ 레이어를 꼭 확인하시고 밑그림을 그려주세요! 

사진에다가 그리게되면 완전 낭패 8ㅅ 8!!!

저는 연필펜을 사용해서 그위에 밑그림을그렸습니다 정말 쉽죵 ?

상단의   ☜ 모양을 누르시면 펜종류 색상을 선택하실수있어요~








★ 레이어를 하나 더 추가해서 배경색을 만들었어요~ 

하늘색이 나몽이랑 어울릴거같아서 하늘색을 골랐습니다ㅎㅎ 

체크표시 브러쉬로 크기를 조절해서 색을채우시면 되요~ :D








반려동물의 색상에맞게 색칠을해주세요~ 저는 브러쉬로 색상을 다채운후

포인트컬러는 에어브러쉬로 색칠했습니다 ! 

레이어가 3개밖에되지않아서 배경에 덮어그렸어요 ㅠ 흑 ...  





반려동물에게 어울리는 밝은색상을 선택후 

연필모드로 바꿔서 털 디테일을 그려주세요~ 

그리고 반려동물에게 삐져나왔던 색상은 배경색으로 정리해주세요 ^ㅅ^

(▲ 요 작업이 꽤 노가다였어요 8ㅅ8) 











마무리로 NAMONG ♡ 

연필도구로 털 디테일과 수염을 그려주면 끝입니다!! 





 


완성작 나몽이입니다 ^3^/// 

처음하시는분들에겐 힘드실수도있겠지만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직접 그림으로 그려서

액자라던가 핸드폰바탕화면에 저장해두면 

더욱 의미가 있지않을까요~? 

  


이상 갤럭시 탭으로 오토데스크를 사용해서 반려동물그리기 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