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자취생으로 산지 거의 6~7년 되는거같아용
처음 자취할때는 신나서 이것저것 해먹었는데 날이갈수록
간단하고 적절하게 먹고 치우는게 편하더하구요..

 

단호박에 코코넛크림 드레싱
단호박은 쪄서 냉동해서 보관합니다
전자렌지돌려 먹기 편하고 아주좋습니다!

 

쉬는날 신나서먹은
파리바게트 흑당 가득품은 호떡
버거킹 바삭킹

 

얼린식빵에 아보카도 크림치즈 계란
토스트기는 발뮤다꺼 씀니다 아주만족b

 

얼린 단호박에 옥수수 마요 소스

 

식빵에 아보카도 옥수수 마요소스

 

냉동 식빵에 크림치즈 아보카도
요즘 아보카도가 정말싸더라구요
이마트에서 990원에 샀어요!

 

식빵에 계란후라이

 

맛있닭 치즈맛과 단호박찜

 

식빵에 계란후라이

 

쉬는날 신나서먹은 지코바
치킨같은거 시키면 3일동안먹습니다 근데저는
3일동안 혼자먹으면 물려서 잘안시켜먹슴니다..
1년에 3~4번?

 

맛있닭 치즈맛과 단호박

 

단호박에 계란후라이 저칼로리 케찹

 

성심당 건강빵과 히비스커스 티
히비스커스 마시면 살이 덜찌는거같더라구여

 

딸기

 

롯데 치즈볼 맛있닭 치즈
저는 치즈덕후입니다

 

샐러드에 계란 롯데 치즈볼
계란후라이할때 후라이팬에 기름종이 깔고
그 위에서 구워버림니다 그럼 설거지 할필요가없어용

 

홈플러스 샐러드에 계란후라이 저칼로리 케찹

 

맛있닭 치즈 단호박찜

 

맛있닭 치즈

쉬는날 신나서먹은 맥주랑 곤약 현미 떡볶이

되게 간단하고 먹는것만먹죠...?
이렇게 먹다가 또 다른거 꽂히면 그것만 먹게되는거같아요
집에서 뭔가 요리해먹으면 좋긴한데 귀차니즘이 심해서
이정도로밖에 챙겨먹질못하네요 집에 밥솥도없고 ㅎㅎㅎ
그래도 쉬는날엔 한번쯤은 요리해 먹는버릇 들여야겠어요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