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챠라입니다 : ) 

 

오늘 간만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쪽 걸어다녔더니 새로운모습이 되어있어 놀랐습니다!

매일 공사중이라 이사도 하고.. 잘 안가는방향이라 전혀 몰랐는데 간만에 가보니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이494 새롭게 리뉴얼 되었네요 ! 

지하 입구부터 너무 깔끔해져서 놀랐습니다 ㅎㅎ 

들어가기전에는 테이블들도 이쁘게 놓아져있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이494 지하쪽에서

쉬고계시는 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 내부에도 사람이 많이있어서 놀랐습니다!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하레하레가 크게  있어요 빵종류도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이494

리뉴얼 전보다 더 많아지고 더  커지고 깔끔해진거같아 고르기

더 편한거같아요 전에 하레하레는 좀 통로가좁아서 불편했는데 훨씬넓어지고 커져서 

여러종류의 빵들을 먹을수 있겠어요 ㅎ_ㅎ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이494 하레하레를 지나면 고디바 매장도생겼습니다 꺄 ~

서울에서만 먹었었는데 대전에도 생겼네요! 고디바 외에,  더엘리도 생겨서

굳이 서울까지 가지않고 맛있는 버블티를 마실수있게되었어요!! 

리뉴얼 되면서 다양한 다른 매장들도 입점되어 너무 좋네요 ㅠㅠ 

통로는 이렇게 넓찍넓찍해지구 시원한 깔끔한느낌이 들었어요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많이있는데 

돌아다니면서 보니 에그타르트 전문점도 생기고 마블 굿즈도 팔더라구요 올리브영도 크게 리뉴얼 되서 

전보다 훨씬 깔끔하고 돌아다니기 편해진거같아 좋아요 ~ 회사근처에 이렇게 맛있는곳이 많이생기다니

살이찔지도모르겠네요 /ㅅ /  앉아서 식사할수있는공간도 많이생겨서 전에보다

훨씬 더 깔끔해보이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지하에 마트도 깔끔하게 리뉴얼되어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이494 대전에 사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 

먹을거리 천국입니다 ㅎ_ㅎ b  

 

<도움이되었다면 하단의 하트♡ 욱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